본문 바로가기
나(我)/빛 바랜 일기

나도 가끔은 쉬고싶다

by 자광 2009. 8. 30.
나도 가끔은 쉬고 싶다.
하지만 아무도 시키지 않는 일을 하면서 혼자 힘들어 한다.
누구도 눈여겨 봐주지 않는 길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길
경제적인 문제는 제로에 가까운 길을 가고 있다.

나는 참 행복하다.
이런 나를 믿고 의지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음이
하지만 내 몸은 피곤에 자꾸 지치려 한다.
때론 주저앉고 싶다.
그리곤 벗어나려 한다.

현실을 자꾸 피하려고만 한다.
나의 나약함이 드러날까 두려워 자꾸 숨기려 한다.
강한척 한다. 눈물도 없는척 한다.
하지만 나도 때론 쉬고 싶다.
이렇게 답답한 현실들을 뒤로하고
그냥 잠시 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