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我)/사용기

내가 아끼는 것들

by 자광 2010. 5. 31.

내가 참 아끼는 것들이다. 동영상 촬영이 필 수 인
내겐 꼭 필요한 존재다
하지만 나는 간단하고 간편 한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결국 내 가방엔 항상 이 넘이 차지하고 있었다.
그러다 이번엔 다시 RICO CX1 에게 자리를 내주었다.
이것도 무겁기 때문에 취재 촬영 갈 때만 가지고 가려고 한다.
나도 참 큰일이다. 자꾸 가볍고 간단한 것만 찾는다.
어쩌려고 하는지…….참 내 화질은 정말 끝내 준다.
얼마 전 SONY에서  수리를 받았다.
사진촬영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다행히 아직 보증기간이라고 무료로
수리를 해준다. 덕분에 기분 참 좋았다.
수리비 각오 했는데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