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시쉬자/잠시쉬자

돌아 올 수 있다는 것

by 자광 2016. 6. 20.

여행 을 마치고
되돌아 올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은 행복 입니다.

혹시
매일 매일이 새로운 여행
인거 아시나요
어제와 같은 날이 단 하루도
없다는 사실처럼
오늘 은 어제와 다른 지구별 여행을
떠나는 거지요

그래서 저는 여행 끝나는 날
여행이 즐거웠노라 말할 수
있는 삶 을 살고 싶습니다.
너무 지금에 연연하지 마세요
너무 가지려고도 집착 하지 마세요
모든것은 인연에 의해 맺어지고
그 인연 이 다하면
또 흩어지지요

배낭 하나 매고
마음따라 떠나는
지구별 여행을 마치고
돌아 와 편안히 누울수 있으니
이 얼마나 행복합니까.
그런 편안한 나의 쉴 곳에
창문 을 차지하고 있는
다육이 들도 저를 반기네요.

오늘도 저는 참 행복한 아침을
또 여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이 행복을 나누어 드립니다.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