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我)/일상

저렴히 화장품 득템

by 자광 2023. 10. 4.

어제 다이소에 들려
겨울이면 푸석한 얼굴 때문에 고민이 많았든
내가 화장품 코너에서 만난
오릭으 스킨. 로션
ㅎ 단돈 4,000원으로 득템 했다
병당 2,000원 이고
용량도 350ml로 아주 넉넉하다.

더더구나 한국에서 생산된 화장품이고
문제가 있는 상품은 아니다
오릭스 엘레강스 리훈레싱 로션 포 맨
오릭스 엘레강스 리후레싱 스킨 포 맨
이 정확한 이름이고 실제 사용해 보면
나는 충분히 만족 하기에 불만없이
사용한다.

화장품 값 거품은 이미 알것이다
원가 대비 소비자가 가 얼마인지 알면
비싼 제품 사용하는게 얼마나
거품인지 알것이다
그들이하는 광고비며 모델비용 등등
그 모든걸 내가 부담하면서
막대한 이익은 그들이 가져간다.
그래서 나는 내가 사용하는 화장품은
물론 스킨 로션 정도이지만
가능한 저렴한 제품을 사용한다.
한번도 피부트러블 도 이상도 없었다.
온몸에 아낌없이 이용할 수 있다.


어째든 다이소에서 오늘 또
특템하고 기분이 좋다.
오늘 아침 사용해보니
상쾌하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