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我)

인터넷 전화

by 자광 2009. 1. 16.
얼마 전 사용하던 전화를 인터넷 전화로 교환 하였다. 몇 단계의 복잡한 과정을 거쳐 어렵게 개통하였는데 문제는 그 다음부터 였다.

가끔 사용해야 하는 팩스가 말을 듣질 않는것이었다. 가입시에 팩스 사용에 대해 누차 물었는데 분명 가능하다고 하였지만 절대 가능하지가 앟는것이었다.

애초에 가입시 설치 기사가 팩스는 이론상 가능하지만 실제로는 안되는걸로 알고 있다며 어디론가 전화를 하여 몇번씩 물어 보더니 이론상 팩스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였다.

하지만 자신은 장담하지 못한다고 하였다. 그런데  그의 말이 사실이었다. 팩스는 무늬만 팩스지 사용이 되질 않았다. 하지만 전화의 음질이나 뭐 그런건 별반 다를것이 없다. 그런데 아직 기술적인 문제가 남아있는 모양인지 인터넷 전화로 팩스는 불가능한 모양이다. 혹여 인터넷 전화 가입하려는 분들 참고 하시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