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시쉬자/그리움

인간이고 파서

by 자광 2008. 11. 29.

인간이고 파서  

진실로 나는 인간이고 싶어라
욕망이라는 무대위에 노래하는
이렇게 되려면은
차라리 바위나 되지
하나님도 정녕 무심하시지
내가 인간이고파 진실로 인간이고파
노트위에 아쉬움의 피를 뿜는다.
 
가슴이 아파서
가슴이 아파서
내가 왜 사랑하는 이를 아는 인간이지 못하는지
서럽게 ... 서럽게 하늘도 우는 그런...
왜.........진실되지 못할까.

좀도둑 처럼 세상 양심 다 먹어치우고
권력,돈. 명예, 사랑, 등등
그모두를 호주머니속에 가지고파 할까
난 싫다 진정 사랑할수 있고 싶다.
한데도 가슴이 아프다.

진실로 진실로 인간이고프다
아...나는
사랑할수 있는 인간이고프다,,,,
사랑을 아는..
1984년 4월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