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시쉬자/그리움

너에게 나는 의미이고 싶다

by 자광 2009. 3. 19.
너에게 있어 나는 어떤 의미 이고 싶다
너를 만나
사랑을 느끼고 너로 인해 삶의 의미를 알게 되고
너로 인해 난 외로움을 알게 되었다
너에게 있어 나는 어떤 의미 이고 싶다
네가 외롭고 힘이 들 때
내가 제일먼저 떠오르는 사람
네가 슬프고 괴로울 때  제일먼저 떠오르는 사람
난 너에게 만큼은 어떤 의미 이고 싶다.
그저 좁은 차안이라도
무릎이 시리고 차가운 바람이 불더라도
네 손만 잡고 있음 행복할 수 있는
화려한 말솜씨나 잘생긴 외모가 아니더라도
오직 내 눈의 진실함을 볼 줄 알고
내 입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면
나는 너로 인해 행복할 수 있고
너 또한 행복할 수 있다면
그저 우리는 서로 에게 어떤 의미 이고 싶을 뿐이다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