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시쉬자/그리움

빈마음이 좋습니다

by 자광 2009. 6. 30.
빈마음이 좋습니다
언제나 채울수 있어 좋습니다.

빈마음이 좋습니다.
세상의 모든 번민을 비울수 있어 좋습니다

빈마음이 좋습니다
너와의 사랑에서
숨길것이없어 좋습니다

빈마음이 좋습니다.
아웅다웅 다툼이 일지않아 좋습니다.

빈마음이 좋습니다
너와 나 분별없이 하나됨이 좋습니다

빈마음이 좋습니다..
텅텅비어 어디에도
진심이 일지 않아 좋습니다.

나는 비록 아무것도 채우지 못하였지만
나는 비록 텅텅 비어 허공이지만
그마음이라서
당신에게 더욱 진실할수 있어
나는 빈마음이 좋습니다..

아무리 거센 바람이 불고 분노.번민 집착이 일어도
텅텅빈 마음안 어디라도 머물곳이 없기에.
나는 빈마음이 좋습니다.

나는 빈마음이 좋습니다.
언제나 채울수 있기에 나는 더욱 좋습니다

빈마음이라 나는 참 행복한가 봅니다